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9.30 10:02
(사진) 기아, 특별한 가을 경험을 선사할  진행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 포스터.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기아가 자사 ‘EV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캠핑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기아는 전국 4개 주요 지역의 캠핑장(전북 무주 해밀 캠핑장, 충남 태안 석갱이 캠핑장, 강원 양양 오토캠핑장, 경북 영주호 오토캠핑장)에서 전기차와 함께 하는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11월 8일까지 받는다. 캠핑은 △10월 15~16일(전북 무주) △10월 29~30일 (충남 태안) △11월 5~6일 (강원 양양) △11월 19~20일(경북 영주) 총 4회차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 캠핑 라이프 등 기아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아는 이번 행사를 각 캠핑장 전체를 대관해서 진행하며, 당첨자 포함 최대 4인까지 참석이 가능해 가족 또는 지인과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기아는 캠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각 참가 팀 별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는 배정된 텐트 옆에 차량을 주차해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는 기아의 차별화된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 속에서 전기차와 함께 특별한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 EV 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