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하영

hay1015@ekn.kr

김하영기자 기사모음




SK매직, 프리미엄침대로 차별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8.30 22:26

워커힐호텔 스위트룸 같은 최고급 모델 출시
‘워커힐 매트리스’ 3종…살균·청소서비스 제공

4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프레지덴셜 스위트’. 사진=SK매직

[에너지경제신문 김하영 기자] SK매직이 호텔 스위트룸급 프리미엄 침대를 선보이고 매트리스 사업을 강화한다.

지난 5월 침대 렌탈과 관리 서비스 브랜드 ‘에코 휴(ECO hue)’를 처음 선보인데 이어 프리미엄 제품군을 추가하면서 매트리스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SK매직은 30일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 3종을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워커힐 매트리스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3개 객실명을 그대로 모델명으로 사용했다.

SK매직에 따르면, 워커힐 매트리스의 스프링은 인체공학기술이 적용된 ‘7존 트리플 독립스프링’을 적용했다.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이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한 배열로 체중을 분산하고,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해 준다고 설명했다.

기존 매트리스보다 2배 두께로 강화한 ‘4면 폼케이스’는 촘촘하게 스프링을 감싸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 없이 견고함을 유지하며, 매트리스 측면은 공기순환을 위한 에어홀을 추가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매트리스의 경우, 이탈리아산 고급 라텍스와 바이오폼을 추가해 편안함과 높은 쿠션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화재안전을 위한 최고급 난연솜과 방염 원단을 사용했다.

SK매직은 구매자와 렌털 이용자에게 매트리스 청소와 살균 등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 등을 4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가정에서도 특급호텔과 동일한 편안함과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제휴해 실제 호텔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사양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