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재학생, 2021년 GTQ와 GTQi자격증 5월 취득예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4.26 12:49
서울패션학교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서울 상수역에 위치한 패션단일전공으로 교육하는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매년 재학생들을 위해 졸업 후 스펙이 되는 국가 공인 기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공인시험장으로 지정되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배운 장소에서 자격검정 시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면서 작년 GTQ 단체 응시 결과, 2급을 응시했던 고교위탁과정은 응시한 전원 100% 합격이라는 성적을 냈으며, GTQ 1급을 응시한 학점은행제 학생들의 합격률은 90%를 넘겼다"며, "수업받은 장소에서 시험을 볼 수 있는 국가공인시험장 지정 혜택이 있으며, GTQ 자격증 경우 학점은행제 학생들에겐 학점으로 인정되는 중요한 자격증이어서 재학생들에게 취업뿐만 아니라 빠른 학점취득까지 돕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21년 GTQ(그래픽기술자격), GTQi(일러스트) 자격증 시험을 5월과 6월 걸쳐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고사장 입실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고사장 소독 및 발열체크, 손소독 비치 등 안전한 고사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21년 가을학기 신·편입생과 2022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및 동등한 학력 또한 대학 자퇴생, 휴학생, 학점은행제 학점보유자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원서접수 가능하며,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