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민지 기자

minji@ekn.kr

김민지 기자기자 기사모음




엘솔컴퍼니, 탈모케어 브랜드 ‘쿠라코마에’ 출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11.24 17:32
엘솔컴퍼니 보도자료 이미지2
[에너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엘솔컴퍼니에서 퍼블리싱 한 탈모 케어 브랜드 ‘쿠라코마에’가 ‘스피큘 에스테티카’ 라인의 ‘스칼프 포어 딥 클렌징 샴푸’를 선보였다.

‘쿠라코마에’는 ‘HAIR CARE’를 라틴어로 번역한 말로, 고대 로마시대의 귀족들이 누리던 차별화된 헤어/스칼프 매니지먼트 체험을 제공하는 탈모 케어 제품 브랜드다.

‘쿠라코마에’의 첫 번째 라인업 ‘스피큘 에스테티카’는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피부에 흡수되는 양은 불과 10% 미만이라는 한계를 극복하는 것에 집중한 제품이다. 스피큘 성분의 침투력을 통해 성분의 전달력을 극대화한다.

스피큘이란 청정바다에 서식하는 해면 동물에서 추출한 미세 침 형태의 물질을 말한다.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을 효과적으로 두피에 침투시켜 진피층의 열감을 해소하고, 모공을 청소하며 탈모의 근본 원인을 공략하는 성분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칼프 포어 딥 클렌징 샴푸’는 스피큘 성분을 활용해 두피 모공 깊숙이 노폐물을 청소하고, 영양분을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탭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엘솔컴퍼니 박찬인 팀장은 "천만 탈모 시대라는 말이 나올 만큼 탈모는 유전적 요인에 따른 남성만의 문제가 아니라 환경적 요인에 따른 남녀노소 구분 없이 고민하는 사회적 문제"라며 "이번에 출시된 쿠라코마에 스피큘 샴푸가 탈모로 인해 심적 고통을 받는 고객들에게 미력하나마 힘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회원제 맞춤형 버티컬 프리미엄 브랜드 리탭은 2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최대 58%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