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바이오닷, 베트남 ‘VIETBABY 2025’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6.20 14:21
5

바이오닷이 최근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국제 베이비&키즈 페어(VIETBABY HCMC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와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K-헬스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바이오닷의 핵심 브랜드인 한동녹용연구소의 베트남 첫 공식 진출 무대로, 천연 녹용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현지에 선보이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한동키즈튼튼녹용칼슘스틱'은 뉴질랜드산 천연 녹용 추출분말과 칼슘을 주원료로 하여, 어린이의 성장과 면역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출산 후 산모들의 뼈와 관절 건강을 고려한 '관절N칼슘 부스팅젤리'는 한국 최초의 천연 녹용 유래 관절·칼슘 건강기능식품으로 소개됐다.


이외에도 '한동효력환', '진심명품환', '녹용 더한 흑도라지청' 등 바이오닷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라인업이 선물용으로 주목을 받았다.


5

바이오닷은 40년의 한방 연구 기반 위에 세운 천연물 R&D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 현재는 성인부터 어린이, 반려동물까지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르는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의학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베트남 시장에서 바이오닷의 자연 친화적이고 전문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게 인식되며, 다양한 유통사 및 바이어들로부터 협업 제안을 받고 있다.




바이오닷 관계자는 “베트남은 키즈와 산모 시장이 동시에 성장 중인 전략적 국가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의 생생한 반응과 니즈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현지 맞춤형 제품 기획 및 파트너십 확대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천연물 기반 K-헬스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하며, '아이에서 펫까지' 모두를 위한 건강한 내일을 설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