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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통합 브랜드 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 열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13 09:13
한국지엠, 통합 브랜드 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 열어

▲고객들이 한국지엠의 통합 브랜드 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에서 오프로드 체험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한국지엠은 제너럴모터스(GM) 차량들의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공간 ‘더 빌리지 오브 지엠’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인근에 마련된 더 빌리지 오브 지엠은 GM이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정통 아메리칸 모델들의 특장점과 가치를 선보이는 아웃도어 공간이다. 오프로드 주행을 통한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생활에 대한 매력을 GM 제품과 함께 만끽해 볼 수 있는 장소로 마련됐다.

정정윤 한국지엠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더 빌리지 오브 지엠은 GM의 정통 아메리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픽업트럭의 매력을 직접 보고 느끼며, 동시에 대자연을 벗 삼아 여가를 즐기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유니크한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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