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코지마,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골프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24 17:55

우승자·홀인원 선수에 안마의자 증정
갤러리 추첨 미니 안마의자 등 선사

코지마 KB금융 리브챔피언십 포스터

▲코지마가 후원하는 ‘KB금융 리브챔피언십’ 홍보 포스터. 사진=KB금융그룹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2023 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를 지난해에 이어 공식 후원한다.

코지마는 24일 "2023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 우승자와 홀인원 기록 선수에게 부상으로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코지마의 리브챔피언십 후원은 지난 2019년, 2022년에 이어 세 번째다.

올해 대회는 디펜딩 챔피언 양지호를 비롯해 코리안투어 프로 통산 8승을 거둔 베테랑 김비오와 올 시즌 상금 순위 1위를 기록 중인 정찬민 등 정상급 실력의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전 세계 골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행사로, 오는 25∼28일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이천 GC에서 열릴 예정이다.

코지마는 갤러리(골프관람객)를 위한 이벤트 행사로 티켓에 있는 응모권 추첨으로 캡슐형 디자인의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와 ‘그래핀 목온열기 하트넥’ 등 제품을 추첨 증정한다.

이밖에 대회장에 마련된 VIP 라운지에서 목·어깨 전용 특수 엔진이 탑재된 안마의자 ‘호프’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국내 대표 프로 골퍼 선수들이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는 휴식 환경을 지원하고자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또다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방면으로 코지마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골프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