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LG전자, 820L대 대용량 ‘무드업 냉장고’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22 10:00
[사진 1] LGE 무드업 냉장고

▲LG전자가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무드업 냉장고‘ 대용량 820리터대 신제품을 출시했다. 김선우 작가가 본인 작품을 모티브로 한 컬러가 적용된 제품을 바라보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LG전자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의 820L대 대용량 모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LG 씽큐 앱을 통해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LG전자는 신모델 출시와 함께 무드업 냉장고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컬렉션 △컬러 톤 미세 조절 △주변 밝기 센서 미세 조절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 등 신규 업그레이드 기능 4가지를 선보인다.

LG전자는 ‘아티스트 컬렉션’ 기능을 위해 김선우, 문형태, 하태임 등 무드업에 어울리는 7명의 인기 작가들과 협업했다. 이 기능은 무드업 냉장고에 작가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컬러, 효과, 음악을 적용해 집안 공간을 예술작품으로 바꾸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한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컬러 톤 미세조절’은 고객이 도어 컬러의 톤을 21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신기능이다. 집안 분위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냉장고 주변 밝기 감지 센서를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주변 밝기센서 미세조절’, 컬러 모드 사용 중에는 매직스페이스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하는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 기능도 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전무)은 "공간에 예술적 터치를 더하는 무드업 냉장고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량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규 업그레이드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