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SK매직, 정수 가능 대용량 제빙기 렌탈서비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17 18:05

물, 얼음, 물·얼음 세 가지 형태로 투출
LED UV램프로 세균·박테리아 번식 억제
세척, 필터 교체 등 안심OK 서비스 제공

SK매직

▲SK매직의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 사진=SK매직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SK매직은 정수 기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한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의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물, 얼음, 물얼음 세 가지 형태로 투출하는 제품으로, 하나의 투출구에서 정수된 물과 얼음을 동시 제공하는 높은 편의성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자동 투출 및 얼음 밀폐 보관 방식으로 오염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한편 물과 얼음이 나오는 투출구에 ‘LED UV램프’를 탑재해 얼음의 세균, 박테리아 노출과 번식을 억제했다. 음료나 음식물이 튀어 오염될 우려가 있는 제품 전면 커버도 손쉽게 분리 가능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일일 제빙량은 75㎏까지로,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SK매직은 렌탈 고객에게 2-4개월 주기로 방문해 제품 세척, 정수 필터 교체 등 점검을 거치는 안심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는 일 년 단위로 직접 방문해 코크 교체 및 성능 유지를 위한 제빙기 내부 스케일링 서비스 등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대용량 디스펜서 제빙기를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관리까지 가능한 렌탈 서비스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