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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중동·아프리카 시장 공략 ‘가속 페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15 10:00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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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모델들이 생활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2세대 라인업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14~15일(현지시간) UAE 두바이에서 중동아프리카 지역 76개국 거래선 관계자 등을 초청해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LG Showcase)’를 열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LG전자가 중동·아프리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14~15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행사 ‘LG 쇼케이스(Showcase)’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76개국에서 파트너사, 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4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가 이 지역에서 신제품 발표행사를 연 것은 지난 2019년 이후 4년 만이다. 당시 190여명 수준이던 참석자는 올해 두 배 이상으로 늘었다.

LG전자는 총 725㎡ 전시존을 마련하고 새로운 고객경험을 전달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생활가전에서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 2세대를 필두로 △터치만으로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무드업 냉장고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액자형 에어컨 아트쿨 갤러리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 등을 소개했다.

올레드를 포함한 TV 라인업으로는 △전원 외 모든 연결선을 없애 설치 공간의 자유로움을 높여주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M △2023년형 LG 올레드 에보(OLED evo)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무선 이동식 LG 스탠바이미 등을 전시했다.

이일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전무)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의 특성에 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을 앞세우며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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