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포스터 사진=청호나이스 |
14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에게 ‘마음이 시키는 대로’ 자율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환경보호를 돕는 세 가지 미션으로 △쓰레기 줍기인 플로깅 △쓰레기 배출을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걷기 워킹챌린지을 선정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하면 된다.
실천 뒤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활동을 인증하면 건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 인식을 새롭게 환기시키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특징주] 조선 기자재주 에스엔시스, 상장 둘째날 급락](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20.49575aaec7f841b7bef82fc2d440aafe_T1.png)






![[중고車 리부팅 (하)] 대기업도 온라인 없인 생존 못해…승부처는 ‘플랫폼 혁신’](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40204.9cbc3c75bcb243c59d323f1028155508_T1.jpg)

![[EE칼럼]폭염과 폭우, 전력망을 시험하는 복합 기후 리스크](http://www.ekn.kr/mnt/thum/202508/news-a.v1.20240624.cdc17f8be754410d913607a801efbb30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관세와 안보, 합의의 디테일이 국익을 가른다](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아시아나 과징금 사태, 공정 경쟁의 새 출발점 돼야](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40405.216378e10c3244be92f112ed66527692_T1.jpg)
![[데스크 칼럼] 성장이라는 마라톤, 발목에 모래주머니](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17.db44a2e96f864207831ca7964cba1783_T1.jpeg)
![[기자의 눈] ‘5000피’ 외치기 전에…필요한 건 기대보다 기반](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19.6f965fdb2e1844bbac5a23ec9fa4d53f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