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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일 서울 중구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유진호 관광디지털본부장(오른쪽)과 이재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장이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
관광공사는 지난 10일 잠재 외래관광객과 해외 소비자 대상 K-뷰티 콘텐츠 홍보·마케팅 및 민간업계 지원 확대를 목표로 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관광공사는 국내 화장품 업계와 본격적으로 협업에 나서 잠재 외래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를 활용한 다양한 방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중국· 미국·일본·홍콩·베트남 등으로 해외진출 수요가 있는 중소 화장품 업계의 해외 홍보와 판로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송은경 관광공사 해외디지털마케팅팀장은 "K-뷰티는 한류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콘텐츠로 방한관광의 빠른 회복을 위해 그 역할이 크다" 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K뷰티 연계 방한관광 홍보와 더불어 중소화장품 업계의 해외홍보 등 실질적인 성과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연구원과의 업무협약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SNS에서 중소기업 화장품 홍보 및 뷰티체험 정보제공 등 다양한 K-뷰티 특화 콘텐츠를 마련하고 연계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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