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불타는 트롯맨’, 시상식·디너쇼 진행...이번에도 황영웅 제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09 13:55
1

▲MBN ‘불타는 트롯맨’이 종영 기념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크레아스튜디오

MBN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 종영을 기념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불타는 트롯맨’은 14일과 21일 각각 ‘불타는 시상식’과 ‘불타는 디너쇼’를 방송한다.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을 비롯해 결승전에 올랐던 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등 TOP7이 참여한다.

‘불타는 시상식’에서는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후 감격의 눈물을 쏟아낸 우승자 손태진과 2위 신성, 3위 민수현의 수상 후 뒷모습이 리얼 카메라로 공개된다. 또 3개월 동안 동고동락했던 출연자들을 비롯해 대표단, 제작진 그리고 그들의 가족들과 각별한 시간을 보내는 감동적인 현장이 소개될 예정이다.

톱7을 포함해 전종혁-남승민-이수호-최윤하-박현호-김정민 등 준결승 진출자 톱13의 치열했던 3개월간의 경연 기록과 무대 위에선 미처 전하지 못했던 미공개 스토리, 동료이자 경쟁자였던 서로를 향한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전하는 속마음 토크도 진행된다. 강원도 홍천으로 떠난 1박2일 MT 모습도 담긴다.

‘불타는 디너쇼’에서는 톱13이 다시 보고 싶은 경연 무대와 트로트 명곡들을 함께 부르는 갈라쇼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TOP13이 경연장 밖에서 보여주는 소탈하고 인간미 넘치는 일상 모습은 또 한 번 팬들의 입덕을 유발할 것"이라며 "멤버들의 센스 넘치는 입담과 비하인드 영상, 가슴 뭉클한 명곡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