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DKZ 경윤 부모 JMS 신자설에 "일반 교회로 알았다, 현재 탈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08 07:54
1

▲남성그룹 DKZ의 경윤 부모가 JMS 신자라는 의혹에 소속사가 해명했다.경윤 SNS

7인조 남성그룹 DKZ 멤버 경윤의 부모가 JMS 교회의 신자라는 의혹과 관련해 소속사 측이 공지문을 내고 "정상적인 일반 교회로 알고 있었다"며 관련성을 부인했다.

DKZ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7일 밤 팬카페에 "SNS 및 웹 상에 게시되고 있는 DKZ의 멤버 경윤군의 가족분께서 운영하시는 업체와 관련해 본인과 가족을 확인한 결과, 경윤군은 특정 단체에 대해 많은 분들의 제보와 방송 내용을 확인하기 전까지 부모님이 다니시는 정상적인 일반 교회로 알고 있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경윤군 역시 방송 내용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으며 가족들이 운영하던 업체는 즉시 영업을 중지함과 동시에 특정 단체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확인해 탈교 및 향후 어떤 관련도 없을 것임을 명확하게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무지가 변명이 될 수는 없지만 특정단체의 이익을 위했다거나 혹은 범죄 사실을 옹호할 일말의 마음조차 없다"며 "이번 사태로 인해 불편함을 느낀 모든 분들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입장을 냈다.

최근 인터넷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오픈 후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정명석과 연관된 JMS 교회의 주소 리스트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경윤 부모가 운영 중인 카페 주소가 포함되어 있어 의혹이 제기됐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