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꽃할배 블랙코미디 연극 ‘아트’, 안양 상륙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04 14:23
연극 아트 리허설- 노주현 이순재 백일섭

▲연극 아트 리허설- 노주현 이순재 백일섭. 사진제공=안양문화예술재단

[안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은 5월6일 평촌아트홀에서 이순재-백일섭-노주현 등 관록 있는 ‘꽃할배’ 배우가 출연하는 연극 <아트>를 공연할 예정이다. 오는 21일부터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시작한다.

연극 <아트>는 프랑스 극작가 야스미나 레자의 대표작으로 탄탄한 구성과 통렬한 대사, 사실적인 캐릭터가 압권이다. 세 남자가 나눈 오랜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깨지고 극단으로 치닫게 되는지를 일상 대화를 통해 보여주는 블랙 코미디다.

몰리에르 어워드, 이브닝 스탠다드 어워드, 토니 어워드 등 세계 주요 연극상을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고, 국내에서도 초연 이후 객석점유율 103%, 누적관객 수 20만명 돌파 등 뜨거운 호응과 함께 공연계 기록을 갱신 중이다.

이번 공연은 50년 이상 연기경력을 가진 이순재-백일섭-노주현이 출연하는 시니어 배우 무대와 스크린을 아우르며 주목받고 있는 김재범-최영준-박진복이 출연하는 차세대 배우 무대가 각자 다른 개성을 선보이며 관객을 만난다.

연극 아트 리허설- 박정복 최영준

▲연극 아트 리허설- 박정복 최영준. 사진제공=안양문화예술재단

한편 공연 티켓은 전석 4만원이며, 예매는 안양아트센터 누리집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31일까지 1인 4매까지 조기 예매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4세부터 25세까지는 30% 청소년 할인이 적용된다. 세부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