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승주

lsj@ekn.kr

이승주기자 기사모음




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01 10:10
[사진 1] LGE_에어컨사전점검서비스

▲LG전자가 이달 8일부터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LG전자

[에너지경제신문 이승주 기자] LG전자는 이달 8일부터 5월 31일까지 ‘LG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LG 휘센 에어컨 사용 고객은 여름 성수기 전 LG전자 서비스 고객상담실을 통해 사전점검을 신청하고, 자가 점검을 진행한 후 전문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 고객도 홈페이지를 통해 실외기실 창문 개폐여부, 차단기 확인 등 간단한 자가점검 후에 필요한 경우 동일하게 사전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의 출장비를 포함한 점검비는 무료다. 다만 부품 교체나 냉매 주입이 필요한 경우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사전점검을 위해 방문한 엔지니어는 △냉매누설 여부, 냉기온도 등 성능점검 △실내기 필터 등 위생·청결점검 △전원콘센트 연결상태, 배선연결 등 안전점검 △배수호스 누수여부, 이물 막힘 등 누수점검 △실외기 주변 환기점검 등을 진행하고 에어컨을 시험 가동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부사장은 "고객이 에어컨을 비롯한 LG 프리미엄 가전을 사용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sj@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