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신간도서] 인조이 푸껫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2.25 08:00
Cover01_인조이푸껫_보도용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인조이 푸껫’이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알찬 정보와 생생한 현지 사진, 세련된 디자인과 구성으로 사랑받아 온 책이다.

동남아 여행 전문가인 마연희, 박민 작가가 현지 곳곳을 직접 취재해 코로나19 이후 크게 달라진 여행 정보를 꼼꼼히 업데이트했다. 푸껫 구석구석의 명소와 매력적인 볼거리를 자세히 소개했다. 가장 인기 있는 맛집과 카페, 쇼핑 핫플레이스, 마사지 숍, 나이트라이프 그리고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 정보까지 수록했다.

푸껫은 태국을 대표하는 섬이자 국제적인 휴양지다. 럭셔리한 리조트의 풀빌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도 좋고, 에메랄드빛 물결이 반짝이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바닷속 탐험을 떠나도 좋다고 전해진다.

태국 음식을 파는 로컬 맛집부터 고급스러운 미슐랭 레스토랑까지 입맛대로 골라 식사를 하고, 포르투갈풍의 컬러풀한 건물이 늘어선 푸껫 타운의 거리를 거닐다가 타이 마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밤이 돼도 해변가의 바와 클럽, 공연장에는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이 끊이지 않는다. ‘인조이 푸껫’에는 그 모든 풍경을 생생하게 담은 사진이 실렸다. 당장이라도 가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어지는 푸껫의 매력을 듬뿍 담아 낸 사진과 감각적인 디자인, 재미있게 풀어 쓴 태국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간은 그 자체로 풍성한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제공한다는 평가다.

동선을 어떻게 짜야 할지 고민된다면 전문가가 제안하는 추천 코스를 참고할 수 있다. 한정된 시간을 활용해 푸껫을 100%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동선을 제안했다. 또 낯선 거리에서 길을 헤맬 염려가 없도록 푸껫 전도와 지역별 상세 지도를 직접 제작해 수록했다.

제목 : 인조이 푸껫
저자 : 마연희, 박민
발행처 : 넥서스BOOKS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