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한샘몰 더 간편해졌다…홈리모델링 상담·시공·AS까지 한번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2.23 18:10

기존 한샘닷컴·한샘몰 통합 리뉴얼 출시

분야별 담당자·고객 소통 번거로움 해소

한샘

▲한샘 직원이 용산 한샘디자인파크에서 리뉴얼 론칭한 한샘몰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사진=한샘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한샘은 홈리모델링·가구 상품 및 매장 정보를 제공하는 ‘한샘닷컴’과 가구·생활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을 통합한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홈 리모델링에 필요한 정보 탐색부터 상담·견적·계약·시공·사후관리(AS)를 제공하는 원스탑 서비스 플랫폼으로 변신한 것이다.

한샘에 따르면, 한샘몰은 전문가가 설계한 3D 제안과 실제 시공사례 콘텐츠를 1만 개 이상 스타일·평형·가격대로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홈리모델링 시공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시공 과정은 현장업무 담당자들이 자재 정보, 일정 등을 기록하는 ‘리모델링 매니저’로 관리한다.

한샘 관계자는 "각 공정을 진행할 때마다 분야별 담당자와 고객이 전화, 문자메시지 등으로 직접 소통해야 했던 기존 프로세스와 비교해 리모델링 매니저의 편의성·신뢰성·투명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시공 시 전자계약서를 체결하고 한샘 정품 자재 사용·직시공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무한책임 리모델링’ 혜택을 제공한다.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상담·견적·계약·시공·AS 등 홈리모델링 공사 전 과정을 한샘이 책임지는 솔루션이다.

한샘은 웹·모바일의 고객경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멤버십을 개편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