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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한식 HMR 브랜드 ‘반듯한식’ 제품들. 사진=풀무원 |
풀무원은 제품 경쟁력을 위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자 동일 식품유형 대비 나트륨 함량을 25% 이상 줄였다. 국내 유명 한식 전문가 5인이 메뉴 개발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반듯한식 제품은 현재 ‘산삼 배양근 삼계탕’, ‘나주식 수육곰탕’ 등 국·탕·찌개 제품 14종으로 구성돼 있다. 풀무원은 시장 확대를 위해 기존의 국·탕·찌개뿐만 아니라 죽·반찬 등 신제품을 올해 내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국·탕·찌개 HMR 브랜드를 넘어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프리미엄 한식 전문 브랜드’를 목표로 반듯한식의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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