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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오류동에 위치한 GS25 전용공장 후레쉬퍼스트에 지난 1일 김혜자 배우가 방문해 ‘김혜자 도시락’을 시식하고 있다. |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편의점 판매액 1조원 기록을 낳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혜자 도시락’이 6년 만에 더 ‘혜자롭게’ 등장한다.
GS25는 "새로운 김혜자 도시락을 이달 중순부터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GS25가 지난 2010년 9월에 처음 선보인 김혜자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7년 동안 총 40여 종 제품을 출시돼 누적 매출액 약 1조원을 달성하고, 가격에 비해 양이 많고 질도 좋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GS25는 김혜자 도시락 재출시를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양질의 도시락 출시를 위한 ‘혜자로운 집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GS25의 운영사 GS리테일은 소비자들의 김혜자 도시락에 거는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의 완성도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출시를 앞둔 지난 1일 GS25 도시락 제조공장에 배우 김혜자 씨가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만드는 공정을 살펴보고 상품 샘플을 시식하는 등 각별한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GS25는 새로운 김혜자 도시락의 메뉴 종류를 이달 중순 출시 즈음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김혜자 도시락이 GS25 도시락 최전성기를 이끌었던 선봉장이었던 만큼 뉴 버전의 김혜자 도시락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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