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임스퀘어를 찾은 소비자들이 아트리움 문화공연을 즐기고 있다. |
22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전점에서 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오는 24일 스타필드 안성에서 ‘참이슬’, ‘미생’ 등 서예에 디자인을 접목한 로고 글씨로 잘 알려진 한글 캘리그래피 개척자 ‘강병인’ 작가의 이색적인 초대형 붓글씨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초대형 한지에 새해의 희망과 사랑을 담은 문정희 시인의 시를 써 내려가며 한글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신명 나는 전통놀이 한마당도 오는 24일까지 펼쳐진다. 공기와 제기 만들기, 대형 윷놀이 등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한 전통놀이로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밖에 오는 25일까지 자이언트 펭수 팝업스토어를 열고 초대형 펭수와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윷놀이·땅따먹기·제기차기·투호·공기놀이 등 5가지 전통놀이 체험행사와 펭수 연하장·메가박스 팝콘 이용권 등 선물도 제공한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설 명절 연휴 방문객들을 위한 전시와 문화 공연을 진행한다.
먼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24일까지 글로벌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에스더버니’와 협업한 ‘스노우팩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에 다양한 에스더버니 캐릭터들과 스툴을 배치해 방문객들의 포토존과 휴식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문객들의 사진을 에스더버니 프레임에 인화해주는 이벤트와 스노우볼을 뽑아 경품을 얻는 이벤트도 현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타임스퀘어는 이달 한 달간 매주 주말 오후 5시 공연기획사 ‘민트페이퍼’와 함께 문화 공연을 선보인다. 앞서 밴드들의 무대를 보러 온 방문객들과 에스더버니 전시를 찾아온 고객들로 이뤄진 많은 인파가 아트리움에서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에도 정상 영업한다. 이달 22일 설날 당일에만 오후 1시에 개장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타임스퀘어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로움을 드리기 위해 여러 이벤트와 전시, 공연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설 연휴에는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준비한 공연과 전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