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KT알파쇼핑, 29일부터 새벽배송 돌입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28 17:00

‘김하진 갈비탕’ 첫 방송…주문 다음날 새벽 수령
오아시스마켓과 협업, 서울 전체·인천 일부 대상

KT알파 쇼핑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

▲KT알파 쇼핑이 오는 29일 오후 4시대에 방송 예정인 ‘김하진 영양 한뿌리 뼈없는 갈비탕’의 방송 장면. 사진=KT알파 쇼핑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KT알파 쇼핑이 29일부터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KT알파 쇼핑은 새벽배송 플랫폼 오아시스마켓과 지난 10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데 이어 29일 오후 4시대에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한 상품을 KT알파 쇼핑 TV 방송과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알파LIVE’에서 동시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김하진 영양 한뿌리 뼈없는 갈비탕(700g 10팩)’은 100% 소갈비살과 국내산 새싹 인삼을 넣어 만든 갈비탕으로 20인분까지 보장된다.

궁중음식 기능이수자인 김하진의 비법에 따라 황기, 감식초, 계피, 솔잎가루로 누린내는 잡고 풍미를 더했으며 엄나무와 오가피를 넣어 추운 겨울 보양식으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KT알파 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방송 다음날 새벽에 바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새벽배송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인천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이번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신선 가공식품을 포함해 새벽배송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나아가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마케팅 강화 등을 위해 다각도로 새벽배송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