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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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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고객 편의성 제고 위해 모바일 앱 새단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08 08:55

서비스별 퀵 메뉴 홈 상단에 배치…카테고리별 혜택도 한 눈에

[첨부] 인터파크 고객 편의 제고 위해 모바일 앱 개편

▲사진=인터파크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인터파크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모바일 앱을 새단장했다.

8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서비스별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앱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앱은 투어·티켓·쇼핑·도서 등 서비스별 퀵 메뉴를 홈 상단에 배치한 독립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또, 기존에는 각 서비스로 이동해야만 가능했던 부문 검색을 카테고리를 설정하면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카테고리별 혜택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서비스별 홈 화면에는 ‘오늘의 픽’을 새롭게 추가해 최대 6개의 주요 혜택을 보여준다. 아울러 하단에는 투어 특가, 티켓 랭킹 등을 노출해 할인 혜택은 물론 인기 상품 정보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밖에 홈 화면에 라이브커머스도 추가해 상품 안내뿐 아니라 라이브 콘텐츠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황의정 인터파크 메인서비스 실장은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조, 검색 기능, 혜택 페이지까지 개편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 제고를 최우선에 두고 보다 고도화된 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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