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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Swoop)’ 공식 홈페이지. 사진=한진 |
숲은 K브랜드가 해외 진출 시 필요한 브릿지 서비스 제공 및 해외 바이어 대상 판매기회 확대 유도를 통해 성공적인 해외 안착을 지원하는 신규 비즈니스 모델이다.
숲 공식 홈페이지는 주 사용자인 K브랜드·국내 패션업계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브릿지 투 더 월드(BRIDGE TO THE WORLD)’ 메뉴를 통해 공동 브랜드관 온·오프라인 입점 문의, 견적문의 등 해외 진출 시 필요한 브릿지 서비스 기능을 확인할 수 있고, ‘글로벌 원 클릭(GLOBAL ONE CLICK)’ 메뉴에서는 국내 집하부터 해외 현지 배송까지 복잡한 계약 절차 없이 중소 패션 브랜드에 특화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 바이어는 ‘겟 유어 K-브랜드(GET YOUR K-BRANDS)’ 메뉴에서 공동 브랜드관에 입점 중인 제품을 룩북 형태로 열람 가능하며, 브랜드 소싱 문의를 위한 창구도 마련돼 있다.
한진 관계자는 "지난 6월 정식 런칭한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서비스 숲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물류 편의 서비스,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 보강하는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작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lsj@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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