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후지필름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한 해 동안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
후지필름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한 해 동안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파티클과 서울 송파구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 방문해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매장 소식듣기’에 등록하면 특별 선물상자와 경품 응모권을 준다. 선물상자는 후지필름 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조이’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콘셉트 키링과 카메라 키링 3종 중 랜덤 1종으로 구성된다. 응모권은 별도 추첨을 통해 1인을 선정해 카메라 ‘X100V’를 경품으로 준다.
후지필름 코리아 복합문화예술공간인 파티클과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는 올 한 해도 사진전부터 미디어아트, 일러스트, 페이퍼아트 등 다양한 전시를 운영해 방문객 발길이 끊기지 않았다. 매장 방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파티클에서는 무직타이거 아트웍 전시 ‘虎(범호)’를,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는 인스타그램에 응모한 사진을 아트웍으로 탄생시키는 프로젝트 ‘후지필름 팔레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올해는 후지필름 ‘X마운트’ 출시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한 해였다. 그동안 후지필름이 출시한 제품뿐만 아니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던 다양한 콘텐츠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에게 연말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행복한 한 해 마무리를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을 통해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라며 후지필름은 다가오는 신년에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보다 합리적인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jinsol@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