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이스톡 ‘크리스마스 선물, 제이스톡이 쏜다!’ 이벤트 이미지 |
제이스톡은 내달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제이스톡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시글 등록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인당 최대 6장 지급하고, 게시글 최다 등록 고객 10명에겐 케이크 등으로 교환 가능한 2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고객 사은행사로 마련됐다. 1999년부터 비상장 정보 플랫폼으로 사랑받아 온 제이스톡은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제이스톡 비상장’을 출시했다. 리뉴얼 돌입 전 8만여 명에 달했던 회원에게 복귀를 알리고 새로운 소비자를 맞이할 채비를 갖췄다.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과 특별사은 10명을 위한 총 3가지 혜택으로 꾸몄다. 팝니다 게시글 등록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상품권, 삽니다 게시글 등록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상품권, 이벤트 기간 팝니다 또는 삽니다 게시글 최다 등록자 10명에 뚜레쥬르 2만원권을 지급한다.
아메리카노 상품권 혜택은 종목별 최다 3번까지 인정되며 뚜레쥬르 상품권과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최다 등록 톱(TOP) 10 회원’은 이벤트가 끝나고 사흘 뒤인 12월22일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제이스톡 비상장’을 다운로드받고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이스톡은 지난달 18일 제이스톡 비상장을 구글과 애플에서 동시 론칭했다. 제이스톡은 세련된 UI/UX 기반 서비스로 기존 비상장 정보 유저들을 흡수하고 나아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유저들까지 공략한다는 목표다.제이스톡 비상장에선 미발행 주식은 물론 공모주와 상장사 등 국내 모든 증권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그동안 국내에서 이 시장은 38커뮤니케이션이 대부분 점유해 왔다. 금융규제상 취급 주식수가 제한되는 증권플러스 비상장 등 ’중개‘ 플랫폼과 차이점이다.
제이스톡 회원들은 미발행부터 상장까지 풍부한 종목 정보에 기반해 다른 회원들과 대면 또는 비대면 채팅 계약으로 원하는 종목의 지분을 제약 없이 직접 사고 팔 수 있다. 채팅창 내 전자계약서 툴을 제공해 만나지 않고도 협의를 통한 직거래가 가능한 최초의 정보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본인인증 회원만이 채팅과 전자계약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안전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pr9028@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