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랜드는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전국 동시 ‘블랙파워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
8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블랙파워세일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 가전의 34개 모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행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가 카드혜택까지 제공하는 블랙파워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을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하나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카드와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8%의 카드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김장 시즌을 맞아 11월 한 달간 ‘김치냉장고 페스타’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행사 중 특정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로봇청소기, 전기밥솥 등의 생활 가전을 무상 증정한다. 추가로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회원 중 3년 내 김치냉장고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김치냉장고 구매 장려를 위해 행사 기간 최대 20만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자랜드는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 동참한다. 오는 30일까지 대형 TV, 냉장고, 밥솥 등의 생활 가전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