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한미약품-한미정밀화학, 인적자원개발 2회연속 인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0.11 14:36

정부 4개부처·산업인력공단 'HRD 우수기관'에 선정

한미약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지난달 2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정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식에서 한미약품 김은주 인사팀장(오른쪽)이 한국산업인력공단 어수봉 이사장으로부터 인증서를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미약품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한미약품과 계열사 한미정밀화학이 정부가 인증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 2회 연속 선정됐다.

한미약품그룹은 11일 "정부 4개 부처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사업에서 지난 2019년에 이어 2회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교육부 등 정부 4개 부처가 공동 주최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은 능력 중심 인재 채용·관리, 임직원 역량개발 등을 기준으로 3년 주기로 심사한다.

한미약품은 대기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중간관리자·리더십 부문별 심층교육 등 핵심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지속운영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원료의약품 전문기업인 한미정밀화학은 장기현장실습·일-학습 병행제 등 산학협력으로 인재채용 채널을 다각화하고, 승진자와 신입직원에 제도화된 교육과 자기주도 학습환경을 구축한 시스템으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한미약품그룹 관계자는 "한미약품그룹은 우수 인재가 많이 모여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기업이 지속가능한 회사로 발전한다는 확고한 철학을 갖고 있다"며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