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웹젠, 채용연계형 인턴십 00명 모집…내달 17일까지 접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9.29 11:12
채용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공고.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웹젠이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원 접수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게임사업과 개발은 물론, 개발지원, 기술 및 경영지원 등 30개 직무에서 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다음달 17일까지이며, 인턴십 기간은 2023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이다.

이번 인턴십에는 웹젠 본사를 비롯해 신작 게임 개발을 담당하는 자회사 ‘웹젠레드코어’와 ‘웹젠블루락’도 함께한다. ‘웹젠레드코어’는 2020년 모바일게임 ‘R2M’을 출시해 개발력과 미래가치를 이미 검증받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웹젠의 핵심 자회사다. 현재 R2M의 국내외 서비스에 주력하는 한편,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차기작도 개발하고 있다. ‘웹젠블루락’도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하는 대형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로젝트M’을 개발하고 있다. ‘프로젝트M’은 웹젠의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꼽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다.

웹젠은 인턴십 참가자들에게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인턴십 기간의 근무평가를 기준으로 업무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웹젠의 채용연계형 인턴십에는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다. 인턴십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hsju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