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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행운버거 제품 이미지. |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1개 구매 시 100원씩 한국RMHC에 기부된다. 고객들의 동참으로 마련한 기부금은 중증질환 어린이와 가족들의 보금자리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운영에 사용될 계획이다.
올해는 기존 ‘행운버거 골드’와 해쉬브라운을 더한 신메뉴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 ‘컬리 후라이’가 제공될 예정이다. 행운버거 골드는 단품 4600원, 세트 5900원에 판매된다.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단품 5300원, 세트 6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행운버거는 지난 2013년 첫 출시 이후 매해 연말마다 선보이고 있는 맥도날드의 인기 한정 메뉴다. 맥도날드는 행운버거를 통해 새해 희망과 행운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2019년부터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행운버거는 출시 3주 만에 150만개 판매, 총 1억 5000여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행운버거는 다가오는 새해의 금빛 행운을 빌고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메뉴"라며 "더욱 크고 맛있어진 행운버거 만큼 더 많은 가족들에게 행운을 선물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s@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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