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최용선 기자

cys4677@ekn.kr

최용선 기자기자 기사모음




레이블옴므, 그루밍족에 남자 비비크림 ‘선비비’ 제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6.09.28 17:40
[에너지경제신문 최용선 기자]패션과 미용에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그들의 관심은 더 이상 기초제품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비크림이 가장 주목받는 품목이다.

이런 그루밍족의 관심도는 SNS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해보고 후기를 공유하는 것이 남자 화장품에도 일반화되면서, 남자들도 비비크림에 대한 정보를 SNS를 통해 얻고 있다. 남자 화장품 브랜드가 늘어남에 따라 비비크림 역시 선택 폭이 넓어졌지만 그 중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주목을 받는 제품이 생기고 있다.

28일 레이블옴므에 따르면 자사 신제품 선비비의 경우 그루밍족의 사용후기가 각종 SNS를 통해 소개 되면서 매출에도 탄력을 받고 있다.

남자 비비크림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 SPF50+/PA+++’는 백탁현상 없는 이중자외선 차단 기능과 우수한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가능하게 한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과함과 자연스러움은 한 끗 차이로 그 미세한 차이에 이번 비비크림 생산의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발림성이나 톤 보정,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아직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SNS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면서 얼마 전 브랜드 내 판매 순위 1위도 선비비가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완벽한 커버력이 선택의 기준이 되는 여성용과 달리 남자 비비크림은 끈적임 없이 간단한 사용법만으로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할 수 있는 것이 좋은 제품의 기준이 된다"며 "그런 부분에서 레이블옴므의 선비비가 좋은 평을 얻으며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