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투교샵,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핵심 성분과 브랜드 철학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10.22 13:53
5

라이프케어 브랜드 투교샵이 신제품 '푸토닉(footonic)' 발보습액의 공식 출시에 앞서, 핵심 성분과 브랜드 철학을 공개했다.


22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푸토닉은 단순한 보습제를 넘어, 피부처럼 숨 쉬는 발 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피로, 건조, 냄새 등 일상 속 자극으로부터 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연 유래 성분 중심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항균·진정 효과가 좋은 티트리잎추출물과 쿨링감과 상쾌한 향으로 발 피로를 해소하는 유칼립투스잎오일, 시어버터, 알로에베라잎즙, 베르가못 프래그런스 등의 성분 조합을 통해 발 전용 보습 레이어링 시스템을 구현했다.


사용 후에도 끈적임 없이 흡수되면서 동시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투교샵 관계자는 “푸토닉은 단순히 발의 건조함을 해결하는 제품이 아니라, 피로한 하루를 마무리하는 감각적 리추얼이 되길 바란다"며 “자연 성분의 조합으로 발도 얼굴처럼 케어받는 새로운 습관을 만들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푸토닉은 오는 25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자연주의 콘셉트의 캠페인 영상과 체험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