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무신사 뷰티 페스타 참가한 플로위, 고객 소통의 장 마련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08 11:56
5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FLOWY)'가 최근 나흘 동안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여했다고 8일 전했다.


플로위는 이번 행사에서 '나의 피부 타입 테스트'란 메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와 함께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고객들은 플로위 제품에 대한 체험 기회를 높이 평가했다. 실제로 피부 타입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체험 기회가 흥미로웠다는 점, 플로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신뢰감이 생겼다는 점 등의 후기가 이어졌다.




5

이에 플로위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가해 고객과 브랜드가 교감하는 체험형 마케팅의 성공 사례를 만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향후 플로위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더욱 널리 확산시킬 계획이다.


플로위 브랜드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플로위가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성분과 피부 고민으로 스킨케어를 어렵게 느끼던 소비자들에게 더 쉽고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