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대전 유천 벽산블루밍 홍보관 방문예약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9.07 08:00
5

민간 임대 아파트인 대전 유천 벽산블루밍이 홍보관의 방문 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전했다.


해당 단지는 대전 중구 유천동 일대로 지하4층~최고층 40층의 주상복합이다. 2개동으로 총 301세대이며 주차대수는 494대로 넉넉하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47㎡ 22세대와 84㎡ A타입 140세대, B타입 139세대로 선택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동간 겹침 없는 구조로 채광, 환기, 조망권 모두 확보했다.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이 우수하며 고효율창호시스템 및 단열재로 결로를 절감하고 에너지효율을 극대화했다. 아일랜드식탁, 드레스룸, 팬트리 등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층간소음을 고려해 법령에 맞게 층간소음 간소화를 극대화했으며 세탁기, 김치냉장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풀옵션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커뮤니티시설이 예정돼 있다.


주차위치 시스템, 무인주차관제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CCTV 등 주차시스템과 스마트홈월패드, 원격검침시스템, 스마트폰도어락시스템, 클린홈시스템 등 마련했다. 시큐리티도어록, 지하주차장 비상벨, 무인경비시스템 등 입주민을 안전까지 확보했다.


버드내초, 버드내중, 대전동산고, 충남기계공고, 충남대, 배재대 등이 주변에 있고 코스트코, 홈플러스, 세이백화점, 충남대병원, 유등체육공원, 도마실체육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한다.


대전트램2호선 유천역(예정)이 초역세권으로 이용가능하며 도시철도1호선 서대전네거리역에서 환승가능하다. 대전역KTX, 서대전역KTX, 충청권 광역철도(예정), BRT(예정), 대전서남부터미널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