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필리포 피아나’, 이탈리아 올드머니 무드의 럭셔리 골프웨어 컬렉션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29 14:27
5

▲필리포 피아나_뉴컬렉션 블루라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필리포 피아나(Filippo Piana)'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필리포 피아나'는 명품 원단의 성지로 불리는 이탈리아 비엘라(Biella)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고급 원단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정제된 디자인을 통해 유럽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기능성 의류를 넘어, 세련된 실루엣과 올드머니 무드를 담아낸 차별화된 골프웨어를 제안하며 '소수를 위한 럭셔리'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향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컬렉션은 이탈리아 올드머니 감성을 담은 클래식 니트웨어와 프리미엄 팬츠를 비롯해, 블루라인의 경량 아우터 및 기능성 아이템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FW 시즌 신제품은 골프웨어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럭셔리'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5

▲필리포 피아나_이탈리안 시그니처 라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필리포 피아나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라인업으로, 골프웨어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확장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이탈리안 감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리포 피아나는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리는 '골프대전' 기간 동안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인증 시 재방문 할인, 무료 퍼팅 레슨 등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상위 5인을 대상으로는 프로골퍼 나병관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기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방송인 조세호와 나병관 프로의 팬사인회도 마련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