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솔리드, 전동 미니드라이버 세트 S-MD40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8.29 10:00
5

솔리드코리아의 전동 공구 브랜드 '솔리드(SOLID)'에서 가정용 DIY와 소형 작업에 최적화된 '솔리드 전동 미니드라이버 S-MD40'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S-MD40은 소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손에 쥐기 쉽고, 좁은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다. 실내 조명 설치, 가구 조립, 각종 수리 작업 등 다양한 가정용 작업에 이상적인 도구로, 크기는 작지만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효율적인 작업 시간을 제공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여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3단계 토크 조절 기능을 탑재하여 작업에 따라 최적의 토크를 선택할 수 있어 정밀한 작업도 가능하다. 또한, 양방향 회전 기능이 제공되어 나사를 풀고 조이는 작업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이 용이하도록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며, 편안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 특히 여성 사용자나 전동 공구 사용이 처음인 초보자들도 쉽게 다룰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충전 시간도 짧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작업을 돕는다. 해당 드라이버 드릴은 다양한 비트와 액세서리가 포함(비트26종)되어 있어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솔리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S-MD40 출시를 통해 가정용 전동 공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히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접근하기 쉬운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DIY 작업을 더욱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갖춘 공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SOLID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솔리드 전동 미니드라이버 S-MD40'은 현재 온라인 판매채널 및 네이버 솔리드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솔리드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