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강남대성 퀘타, 반수생 위한 수학 집중 프로그램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6.05 16:27
5

강남대성 퀘타가 2026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을 위한 수학 집중 반수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dlf 밝혔다.


강남대성퀘타의 '2026 N수 반수시즌'은 단기간 수학을 효과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특징인 수학 집중 프로그램이다. 개념 정리 기간 4주, 실전 훈련 기간 8주를 합쳐 총 12주 동안 수학 전 과정을 두 번 반복 학습하는 구조로, 9월 모의평가까지 개념부터 탄탄히 다지도록 설계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엑시옴 랩(AXIOM Lab)'이 핵심을 압축해 직접 개발한 교재로 진행된다. '엑시옴 랩'은 강남대성 퀘타만의 특화된 집단으로, 대성학원에서 다년간 수업 경험을 쌓은 선생님과 스타강사코리아 출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수학 전문 연구진이다. 수학만을 위한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며 1:1 진도 및 학습 상담을 실시하며 학생 개인별 맞춤 학습이 진행된다.


강남대성퀘타 관계자는 “강남대성 퀘타에서는 모든 재원생을 대상으로 L&C센터를 운영하며 교과 학습 상담부터 수시, 정시 지원 상담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대모의고사K 등 실전 감각까지 기를 수 있는 대성학원 만의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13년간 축적된 대성학원 기숙 시스템의 노하우를 담아 신설한 수학 집중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에 두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 026학년도 수능까지 남은 반년 동안 수학 과목에서 두 차례의 도약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강남대성 퀘타의 '2026 N수 반수시즌' 등록생은 오는 15일 입소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