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더 스탠더드 방콕, 더 핫한 방콕을 위한 ‘팝, 피즈, 클링크’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5.29 08:00
6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 코너 킹

더 스탠더드 방콕에서 소셜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칵테일바 '더 파를롤(The Parlor)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팝, 피즈, 클링크(Pop, Fizz, Clink)'를 진행한다.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팝업을 통해 온더락으로 즐기는 상큼한 과일향과 풍부한 거품이 매력적인 아이스 임페리얼(Ice Impérial)과 로제(Rosé), 브뤼(Brut) 샴페인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스페셜 팝업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6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 파를로

한편, 세계적인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인 하이메 아욘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완성된 더 스탠더드 방콕은 화려한 색감과 우아하면서도 예술성 높은 오브제로 채워져 있어 트렌디한 감각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많다.


공용 공간에는 지역 커뮤니티와 예술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된 바닥에 남겨진 연인 초상화, 라탄 소재 천장 조명, 로컬 아티스트들의 핸드메이드 오브제를 구매할 수 있는 로비숍까지 공용 공간 곳곳에 지역 커뮤니티와 예술이 조화를 이룬다.


흑백 그래픽으로 꾸며진 이 티 하우스는 키치한 분위기 속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묘한 매력 속에서 애프터눈 티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방콕의 스카이라인이 펼쳐진 '스카이 비치'와 멕시코의 유명 셰프가 이끄는 루프탑 레스토랑 '오조' 등 트렌디한 미식 경험도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