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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솔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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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2030男 가성비 브랜드 다이소 입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5.26 17:56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단독 판매
화장하는 남자 감성 겨냥 스킨케어·메이크업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다이소에 단독 입점한 아모레퍼시픽의 신규 남성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 제품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신규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다이소 단독 판매로 선보인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제품은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씩 총 6종을 출시했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초촉촉 올인원 로션', '오일컷 올인원 로션', '편백수 스킨토너'로 구성돼 있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헬시톤 커버로션', 촉촉과 매트 두 가지 타입의 '헬시톤 혈색 립밤'이다.




구매는 26일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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