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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솔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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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골프웨어 지포어, 中·日 1호매장 ‘깃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4.28 16:06

15일 中선전, 25일 日도쿄에 1호 오프라인 매장 오픈
넘버원 럭셔리 골프 아이콘 목표 아시아시장 본격공략

지포어

▲일본 긴자 식스 지포어 매장 전경.사진=코오롱FnC

코오롱FnC의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G/FORE)'가 일본과 중국 두 나라에 매장 깃발을 꽂았다.


2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지포어는 지난 25일 도쿄의 대표적인 럭셔리 쇼핑몰 '긴자 식스'(GINZA SIX)에서 문을 열었다. 이번 매장은 골프 관련 브랜드가 모여 있는 곳이 아닌 럭셔리 패션관에 위치해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해 소비력이 있는 고객층을 집중 공략한다.


앞서 15일 중국 선전의 프리미엄 쇼핑몰 'MIXC'에도 지포어 첫 매장이 들어섰다. 상반기 중에는 상하이의 랜드마크 'Plaza 66'에서 신규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곳 모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한 쇼핑몰이어서 프리미엄 소비층과 패션 리더의 구매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포어의 중국과 일본 매장은 지난해 11월 지포어 미국 본사와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봄여름(S/S) 시즌을 시작으로 일본과 중국에서 선보인 첫 오프라인 시설이다.


코오롱FnC는 지포어 해외 두 매장을 발판 삼아 'No.1 럭셔리 골프 아이콘'을 목표로 브랜딩, 커머셜 디자인, 유통 역량을 통합한 '원 아시아'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이다.




유석진 코오롱FnC 대표이사는 “지포어가 한국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바탕으로 리테일 환경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것처럼 일본과 중국에서도 축적된 노하우와 역량을 발휘해 안정적인 정착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FnC는 지포어를 시작으로 브랜드, 시장, 고객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통합적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패션 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델을 만들어 간다는 포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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