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 브랜드 엔젯오리진이 '글로우업 쿨멜팅 먹는 레티놀 C'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엔젯오리진의 '쿨멜팅'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바르지 않고 먹는 레티놀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글로우업쿨멜팅 먹는 레티놀 C'는 모링가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1일 1포로 영양성분 기준치 143%의 비타민A(레티놀) 1,000㎍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 C는 기준치 대비 약 600%, 비타민 B1, B2, B6, 판토텐산 등도 함께 배합돼,간편하게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쿨멜팅' 제형으로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레몬맛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일상 속 이너뷰티 루틴을 실현할 수 있다. 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HACCP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전성과 품질 관리 측면에서도 기준을 충족한다.
엔젯오리진 관계자는 “레티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가운데, 기존 바르는 제품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대안으로 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 건강과 더불어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함께 담은 이번 제품을 통해 보다 쉽고 지속 가능한 뷰티 루틴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우업 쿨멜팅 먹는 레티놀 C'는 엔젯오리진 공식 온라인몰 '엔젯오몰'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