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손해보험은 18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송춘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송춘수 대표이사(사진 왼쪽 네번째)가 임직원들과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송춘수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임직원들에게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며 업무에 임하자"고 당부했다.
18일 NH농협손해보험에 따르면 NH농협손해보험은 이날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송춘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며 ▲고객 중심의 업무처리 ▲불합리한 제도 및 관행 개선 ▲건전한 금융질서 확립을 다짐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지난해 보유계약 10만건당 민원 16.04건을 기록하며 업계 최저 수준을 유지했다.
송춘수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며 업무에 임하자"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농협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