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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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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7커피, ‘커피차 이벤트’ 하반기 마케팅 활동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09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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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베트남 쭝웬레전드그룹(TNG)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G7커피’는 하반기를 맞아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G7커피는 앞서 지난 5월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등 대학 축제 현장에 방문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운행한 커피차에서는 G7커피의 대표 라인업인 퓨어블랙과 3 in 1 제품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G7 퓨어블랙 15T, G7 3 in 1 믹스커피 10T를 각각 10명에게 선물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G7커피는 다가오는 가을 대학 축제 현장을 비롯해 캠핑장, 뷰티위크, 페스티벌 등의 행사장을 방문하여 커피차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G7커피 관계자는 “올해 봄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열기로 활발한 참여를 이끌며 성공적으로 커피차 이벤트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도 커피가 필요한 순간이 있는 모든 곳에 찾아가 소비자들을 더욱 가깝게 만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G7커피는 아시아 1위, 전세계 2위의 원두 생산지인 베트남 No.1 커피 브랜드다. 연간 20만톤 이상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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