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0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김기령

giryeong@ekn.kr

김기령기자 기사모음




KB증권, 어버이날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께 ‘孝 드림 KB박스’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10 09:17

취약계층 가정 600가구에 어버이날 맞이 물품 지원
어르신 위한 간편식 및 영양제 담은 KB박스 전달

KB증권 효 드림 KB박스

▲지난 7일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이홍구 대표이사(왼쪽 세번째), 강진두 부사장(왼쪽 네번째), 임경식 상무(왼쪽 첫번째)가 어버이날 맞이 '효(孝) 드림 KB박스' 전달식을 진행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600가구에 간편식과 영양제를 담은 '효(孝) 드림 KB박스'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KB증권은 올해로 10년째 매년 어버이날마다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효 드림 KB박스'를 전하고 있다. 올해까지 KB증권은 총 7600가구의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에 '효 드림 KB박스'를 전했다. 이번 KB박스는 서울 6개 지역구(양천·강서·영등포·관악·노원·광진구)의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600가구에 전달된다.


이번 '효 드림 KB박스'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간편식과 영양제 등 어르신께서 손쉽게 드실 수 있는 삼계탕과 곰탕, 그리고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제 및 근육통 완화를 위한 롤 온 타입 파스를 담았다.


김성현, 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지역사회 공동체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