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교육업계,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무료체험 학습 기회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7 14:44

4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교육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캠핑 키드키드’, ‘잉글리시버디’ 등 전 브랜드에서 5일 무료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푸르넷’은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을 지원하는 통합 학습 프로그램으로서 온·오프라인 학습에 전문 선생님의 1:1 맞춤 지도가 더해져 학생의 성향과 학업성취도에 딱 맞는 맞춤 관리가 장점이다.

또한, 유아 전문 AI 스마트학습 ‘캠핑 키드키드’를 비롯해, 초등 전 과목 수업이 가능한 ‘초등 푸르넷’, 중등 통합 학습 플랫폼 ‘푸르넷 에듀’, 그리고 영어 전문 프로그램 ‘ 잉글리시버디’와 연계한 다양한 무료체험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윤선생 영어교실은 유아 대상의 파닉스와 스피킹 프리미엄 프로그램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중에 무료체험을 신청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영어실력 진단과 리포트 제공, 영어 전문선생님의 학습설계와 1:1 수업, ebook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 10만원권, 문화상품권 3만원권, GS25 5천원권도 증정하고 있다.

비상교육의 메타인지 기반 학습 프로그램 ‘온리원’에서는 7일의 무료체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상 학년은 온리원 키즈, 초등, 중등을 망라하고 있다. 31일까지 키즈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마이크로킥보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초등학생도 무료체험이 제공되며 5월 신청자 중 1명을 추첨하여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도 제공한다. 중등 온리원에서는 무료체험 신청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6, 신세계상품권, CU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초등 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에서도 10일의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교 교과서를 연계한 프로그램과 1:1 맞춤학습을 표방하고 있으며, 고객이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전문상담사 상담 후 전용 학습기 홈런북을 배송 받은 후 무료체험을 하며, 만일 취소 시에도 무료로 학습기를 회수해주고 있다.

종합출판기업 미래엔의 초등 학습 프로그램 ‘초코’에서도 전학년 무료체험을 진행중이다. ‘초코’는 25년 도입되는 AI 디지털교과서를 미리 대비하는 프로그램으로, 학교 교과 진도에 맞춘 학습을 강조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전 기기에서 만날 수 있다. 무료체험존에서는 국영수 과목 위주로 체험학습을 경험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