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 팝업 매장 모습.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부산 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가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을 선보인다.
15일 백화점에 따르면 다양한 포토존과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위글위글 피크닉'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5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감도 디자인 IP와 다양한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영고객에게 친숙한 '위글위글'은 브랜드특유의 색감과 위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이면 빠질 수 없는 '피크닉'을 주제로 공간을 형성해 마치 피크닉에 온 듯한 기분과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해 즐길 수 있다.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행운의 할인 쿠폰을 뽑는 럭키드로우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엽서 2종(일한 정 220개), 구매 금액대 별 '레인보우 크러쉬 스마일' 쇼핑백 및 타우린 백을 증정한다.


![[한·미 팩트시트 합의] ‘50% 장벽’ 美 철강·알루미늄 관세 돌파구는 ‘대미투자’](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4.8d0ed65b819e4613b6532e1726f461ec_T1.jpg)


![[해상패권 키플레이어 K-조선 (하)] 미국이 일본 아닌 한국에 ‘핵잠 카드’ 먼저 건넨 이유](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3.941da26958894cc9880e163ea5719366_T1.png)



![[기후테크] 드넓은 사막, 지구 살리는 CCS 중심지가 될 수 있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2.37ac3dc91c8a4320a6706536c01bf8c9_T1.jpg)
![[EE칼럼] 글로벌 공급망, 정책의 일관성이 중요하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a.v1.20251113.f72d987078e941059ece0ce64774a5cc_T1.jpg)
![[EE칼럼] AI의 심장은 원자력, 원자력의 심장은 인재](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4.f6bc593d4e0842c5b583151fd712dabc_T1.jpg)
![[신연수 칼럼] 기후변화 대응, 더는 후퇴하지 말자](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1.d106b5fa7dae4b1b8bb0b2996cdd827a_T1.jpg)
![[신율의 정치 내시경] ‘잊혀진 사람’과 유튜브 사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선택](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3.1f247e053b244b5ea6520e18fff3921e_T1.jpg)
![[데스크 칼럼] 모니터 속 AI만 버블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금융에 ‘냉정함’이 필요한 이유](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0707.4f068e7ca63e46c6836a2ff4bd234276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