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브랜드 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 성장 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예담아이엔씨의 대니멕켄지는 라이프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뿌리, 잎, 꽃, 열매 등을 비롯한 자연에서 향을 추출하여 퓨어 오일 퍼퓸, 디퓨저, 캔들 등 향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수입해 판매하는 기업이다.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원료를 직접 짜내는 압착법과 서서히 우려내는 용매법, 두 가지 전통 추출 방식을 통해 추출하여 수개월간 저온 숙성을 거쳐 시간이 지날수록 진해지고 부드러워진 대니멕켄지의 독보적인 향기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재 대니멕켄지는 고객 선호도와 판매량이 가파른 증가로 이어져 향후 성장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최은경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대니멕켄지는 순간의 향이 모든 사람에게 소중한 기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고 믿는다. 대니멕켄지 향기에는 각자의 설렘, 사랑, 행복 등 무수한 감정이 담겨 있으므로, 고객들의 모든 순간과 추억 속에 대니멕켄지가 함께 기억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