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이권재 오산시장, "오산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최선 다할 것"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9.02 20:46

시, ‘고교학점제 시행 따른 준비와 방향성 설명회’ 개최
11월 중학생 대상, 진로분석과 대입까지 입시설명회도

clip20230902203946

▲이권재 오산시장이 2일 진로진학 입시설명회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권재 오산시장은 2일 "오산시는 학부모님 걱정, 고민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SNS에 올린 <입시관련 학부모님 걱정, 고민 함께 나누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오산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이 시장은 글에서 "지난 8월 고3을 위한 급변하는 입시체계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및 전문가의 진로진학 상담을 제공, 맞춤형 입시전략을 지원한 대학입시박람회에 이어 오늘은 시청 대회의실에서 고교학점제 전면 시행에 따른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준비와 방향성에 대한 강연이 있었다"고 적었다.

이 시장은 이어 "오산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과 장래희망을 위해 헌신하는 학부모들께 감사하다"면서 "오늘 설명회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55-vert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 시장은 또 "오는 11월에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상세한 진로분석과 대입까지 자신만의 로드맵 구성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입시설명회도 준비 중이다"고 향후 계획도 밝혔다.

이 시장은 그러면서 "오산시는 학부모님 걱정, 고민 함께 나누겠다"면서 "앞으로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 진학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