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다니엘

daniel1115@ekn.kr

김다니엘기자 기사모음




HDC현대산업개발, 릴레이 봉사활동…‘심포니 작은 도서관’ 개보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09 17:20

용산 한우리청소년희망센터 내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 개보수 지원
경영기획본부 임직원들, 도서관 일일 사서 및 내외부 환경개선 활동 진행

1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과 한우리청년희망센터 관계자, 숙명여대 지식봉사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에너지경제신문 김다니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사내 본부별 세 번째 릴레이 봉사활동으로 본사 경영기획본부의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 개보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은 심포니 작은 도서관 5호점인 용산 한우리청년희망센터의 독서 환경을 정비하기 위해 임직원 일일 사서 및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한우리청년희망센터 자원봉사자들과 더불어 경영기획본부 임직원 10여 명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봉사자들은 센터 주변 및 내부 환경 정화, 도서관 내부 페인트 작업, 주요 시설물 수리 등 시설 내외부를 정비하고 일일 사서를 맡아 도서관을 방문하는 청소년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7월 서울시 동대문구 한마음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올해 전국 10곳의 심포니 작은 도서관의 도서 물품 지원 및 공간 보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은 "본사가 있는 용산 지역에서 청소년을 위한 독서 환경개선 봉사에 참여해 청소년들이 좀 더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의 지역사회 상생 행보에 발맞춰 공공성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daniel1115@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