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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10일과 17일 꿈의 대회 톡톡에서 열리는 ‘포컬브랜딩 평창다움 토크 콘서트 포스터 |
6일 평창군에 따르면 평창군이 주최하고 스몰브랜드 인큐베이팅 컴퍼니 링케치가 주관,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지원해 도시재생 관련 역량 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추진한다.
평창군 지역주민, 청년 창업가 및 활동가뿐만 아니라 평창에 관심이 있는 청년은 물론 평창에 정착해 성장하고 있는 지역 특화 콘텐츠를 활용한 우수 브랜드들이 스토리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콘서트를 위해 8개 읍·면을 대표하는 지역특화 콘텐츠 및 로컬 브랜드를 발굴 기록했다.
이날 김수진 화이트 크로우 브루잉대표(방림면, 래스 팀머맨즈), 차대로 농업법인 흥 대표(대화면), 최영석 와우미탄 단장(미탄면), 김도연 진부RE 대표(진부면)이 함께 한다.
이성일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도시재생사업은 강소도시 육성을 위하 도시 브랜드화, 로컬콘텐츠 타운 조성 등 지역특화자원, 지역자산 활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평창군에서도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지역특화 콘텐츠와 로컬 브랜드 발굴로 지역특화재생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ess003@ekn.kr